Categories
미분류

wbc에이전시 1루수 뭘까? 낙마! 최지만 대안은 WBC

MBC경기더하기 새로운 디지털 콘텐츠베이스볼 런치 : 브런치(https://bit. ly/3vuSC62) WBC 최지만 낙마! 1루수 계획은 뭘까?최지만이 WBC 대표팀에서 낙마했습니다. 피츠버그 구단이 부상 경주을 이유로 들면서최지만의 출격에 반발 의사를 표했습니다. MLB 구단이 가진 거부권을 쓴거죠(이미지 대조) 일단 최지만 갈음 SSG 최지훈이 교류하게 됐습니다.

그렇다각 금시 문제는 1루수입니다. 주전 1루수로 논급되던 최지만이 빠지면서1루수 후보는 강백호와 박병호가 됐습니다. “방비를 비교하면 박병호 선수가 더 잘하죠. 사물 방비는 그렇게 걱정거리이 되지 않아요.

WBC가 올림픽보다 더 굵다 발달하다고대하다 대회인데 제한 내용이 많아요. “-안치용 위원- “트레이드를 해서 데리고 왔는데최지만은 플래툰으로 기중하다 물자입니다. 하지만 피츠버그도 다소은 웃긴게최지만을 데리고 왔을 때 팔꿈치 수술에 거학서감각을 쓰지 않는다는 거취이었어요. 하지만 금시와서 그 수술을 걸고 넘어지고 있죠.

WBC에 거학 메이저리그 구단들이 성심으로응하고 있는지 문제입니다. “-장은상 신문기자(경기동아)-최지만은 WBC에 굉장히 큰 간구이 있었습니다. 에이전시를 통해서 거취을 발표하기도 했었죠. “WBC가 세계적인 대회이기 땜에메이저리그에서 뛰는 선수들의 교류가필요했던 때이지만 아쉽게최지만이 나가지 못하게 됐죠.

“-안치용 위원-그렇다각 최지만의 공간을대표팀은 어떻게 메울 수 있을까요? “그래서 오재일을 걱정을 했던 것 같아요. 최종적으로 보면 공난력도 중요하지만방비도 어느격 가하다 선수가 필요합니다. 박병호와 강백호가 지명타자와 1루수를 번갈아 보고최지훈이 대방비, 대리로 나갈 것 같아요. 큰 베이스볼를 버리고 디테일한 베이스볼를 할 수 있도록최지훈을 등용한 것 같아요.

“-안치용 위원-.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